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펜션에 합석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0. 15:57

    펜션에 합석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억이 살아있을 때 보세요.

    어제, 오늘 친구와 펜션에 가서 합석하자는 제안을 받고 놀기로 했습니다.
    최근 18km가 찔러 자존심도 조금 내려갔지만 친구를 좋아했기 때문에 저도 이틀 재미있는 장난기로 놀고 있었습니다.

    나는 뚱뚱했기 때문에 159 체중 70이었기 때문에 올바른 옷이 없어.

    그러나 내가 너무 이해하고 받을 수 없었던 환대를 받았습니다.
    한 사람 둘이 아니라 거의 한 사람 빼고 있다. .
    처음에 곁에 분이 비었기 때문에 소주를 부었다.
    저는 맥주를 마실 것인지와 질병을 목표로 했습니다. . 너무 부끄러웠다.
    그리고 한 사람은 비슷한 장소에 살았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예, 당신은 그것을 대답하고 정말로 정색을 만들었습니다.
    여러 가지 빛깔로 나와. 나는 머리를 올릴 수 없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내 친구가 걱정된다고 생각하고 표정 관리를 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차가운 분이 짐을 가져올 때
    연락하지 않습니다 (자고있을 때)

    하지만 뚱뚱해도 추악합니다.

    그런 환대도 처음이기 때문에 너무 당황합니다.

    그냥 들어보자.

    마음에 들지 않으면 원래 이런 거야?

    아니면 내가 이상한 사람을 만났을까요?

    그렇다면 지금 가족과 함께 여행해야합니다.

    자존심 추락하는 밤이네요 예수 팬에 대해 어드바이스 부탁합니다. .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