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렸을 때는 가족이 가난한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2. 7. 24. 11:34

    어렸을 때는 가족이 가난한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저희 집은 가난한 집이라 부모님과 부모님이 모두 감당할 수 없어서가 아니라 오히려 꽤 풍족한 가정이고 친척들도 다 잘 살고 있어서 좋은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내 집은 매우 작았고 내 방은 거기에 없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부모님과 방을 쓴다. 어렸을 때는 우리 집이 충분히 크다고 생각했는데, 우리 가족은 다 평범하다고 생각했어요. 형이 나를 키웠다는 사실에 더 가깝다. 둘 다 내가 어렸을 때 직장에 갔다. 유치원을 마치고 엄마는 친구들을 모두 데려왔다. 친구의 엄마나 동생이 데리러 왔다. 나는 겨우 25살이었지만 성차별주의자처럼 보였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책을 읽다가 삼촌이 맨날 술만 마신다는 속담이 있었다. 그는 나를 데리고 놀아주고 아이스크림을 사주었다. 형님 항상 감사합니다. 누군가에게 나에 대해 알리고 싶었기 때문에 이렇게 썼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